본문 바로가기

여행::드라이브

제주도 공항 근처 가성비 호텔 이화호텔 내돈내산 솔직후기

제주도 1박 2일이라는 아주 짧은 일정이었기에 숙박은 제주도 공항 근처 이화호텔에 예약을 했어요.

가격은 3만원대이고 공항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여서 그런지 검색하니까 이화호텔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 이내에 있기때문에 다음날 아침 비행기로 돌아가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위치라고 생각해요.
저는 아침 첫 비행기는 아니었지만 2일차 일정이 공항 근처로 일정을 잡았기때문에 이화호텔로 예약했어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155
전화 : 064-745-8188

체크인 15:00체크아웃 12:00

주차있음


주차공간이 여유있고 넓어서 좋았어요!

 

저는 밤 늦게 체크인을 했는데도 직원분이 바로 프론트데스크에 계셨어요.

이화호텔 로비는 이렇게 심플해요.

 

이건 나갔다가 다시 들어올 때 찍었는데 객실점검중이라고 하네용.

 

1층엔 화장실이 있구요. 엘리베이터 타고 예약한 객실로 올라갑니다. 

 

차 키가 카드키가 아니라 진짜 열쇠네요.ㅎㅎ

이런 열쇠 얼마만에 보는지...ㅎㅎ

 

카드키가 아닌데도 이렇게 꽂는 거네요!

 

 

샤워기는 해바라기 샤워기랑 핸디형 샤워기 둘 다 있어요.

따뜻한 물 잘 나와요!

샤워실, 화장실이에요.

샤워기는 세면대 사이에 가림막이 있어요.

샴푸와 바디워시랑 비누가 있긴 한데 

비누는 새 비누가 아니에요.

전 샴푸, 린스, 바디워시 샘플로 다 챙겨갔었어요.

웬만하면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방 상태 나름 괜찮긴하지만 아쉬운 점이라면 음 약간 습한? 그 습기 있을 때 특유의 습한 냄새가 좀 나긴해요.
샤워하는 동안 에어컨을 좀 켜두니까 괜찮아졌어요. 

되게 막 좋다~! 이런 느낌은 아니고 ㅎㅎ

그냥 3만원대 가격에 이 정도면 꽤 훌륭한 편인 것 같아요.

그런데 방음은 잘 되는 편은 아닌듯...ㅠㅠ

침대가 그 그냥 매트리스에 얇은 커버가 씌워져있고 그 위에 저 이불이 끝이에요.

보통 그 호텔 이불처럼 두꺼운 그런 이불이 아니고

습해서 그런지 이불이 보송보송하지는 않았어요.

 

드라이기랑 커피포트, 종이컵 있구요.

 

아차! 그리고 근처에 편의점은 없고 대신 맥도날드는 있어요.

하지만 제주도까지 굳이 맥도날드를 가고 싶진 않았어요...하하..ㅎㅎ

만약 간식같은 거 드시고 싶다면 미리 사서 들어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화호텔 숙박 후기

제주 공항 근처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화호텔이 위치가 제일 괜찮은 것 같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가격 생각하면 룸 컨디션이 괜찮은 편이지만

호캉스를 생각하신다면 다른 호텔을 알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정말 공항 근처 호텔에서 딱 잠만 잘거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주도 호텔입니다. :)

 

한 마디로 짧게 정의하자면,

아침 일찍 출발할 때 딱 잠만 자기 좋은 저렴한 호텔!

 

'여행::드라이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SK 렌트카 K5 이용 방법/후기  (1) 2021.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