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드라이브

제주도 SK 렌트카 K5 이용 방법/후기

제주도 여행 갈 때 알아봐야할 것이

항공, 숙박, 그리고 렌트!!!

다른 건 현장에서 바로 알아보고 가도 되지만

위 3가지는 미리 예약하고 가야쥬!

특히 요즘 해외를 못 가니까 다들 제주도로 가서 그런지

렌트....... 진짜 박 터져요ㅠㅠ

심지어 렌트비가 너무 비쌈....

항공+숙바<렌트비

이게 말이 되냐구여ㅠㅠㅠㅠ

제주도 렌트카 업체가 많은데 다들 렌트카는 대기업+완전자차로 해야

신경 안 쓰이고 맘 편하다고 해서

제주도 SK 렌트카를 이용했습니다.

 

 

 

 


제주 SK렌터카 예약을 하고 나면 예약완료 카톡이 옵니다.

예약 날짜와 시간, 차량 한번 더 확인해주시는 게 좋겠죠^^

운전면허증은 절대 잊지 않고 꼭 챙겨야합니다!

 

 

제주도 공항에 도착하시면 렌터카 가는 길 안내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헤매지 않아요!

 

 

제주도 SK 렌터카는 게이트 5번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캬~ 저 나무 보니 진짜 제주도 왔다는 게 실감이 납니다!!!

5번 게이트로 나오셔서 건너시면 됩니당.

 

쭉쭉 걸어가주세여~!

1구역으로 계속 고고!

SK렌터카 버스는 제일 안 쪽이네용

이 날 날씨도 진짜 너무 좋아서 행복했어요ㅠㅠ

 

배차간격은 10~20분 정도이고 렌트카 업체까지 15분 정도 걸려요.

 

SK렌터카로 가는 버스 탑승!

버스 타고 가는 동안 제2운전자 미리 등록해주시는 게 좋아요.

전 뭐 혼자 온거라.....ㅎㅎ

제주도 SK 렌트카 도착했구요.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업체에 도착하면 바로 출발 차량 위치로 가면 되는데요.

직원한테 안 들리고 바로 가시면 됩니다.

 

 

차들이 쭉 줄 서있어요!ㅎㅎ

제주도 SK 렌터카는 새 차가 많았어요!

거의 다 신형 느낌?!

 

이게 바로 제 차에요>_<

번호판 숫자가 3자리인거 보니 신형 맞구만 ㅋㅋㅋ

저는 원래 아반떼를 운전하는데 K5... 뭔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느낌!

완전자차라서 굳이 뭐 차량 확인할 필요는 없다고 했지만 저는 사진 다 찍어놨습니당.

 

 

후방카메라도 있고 충전 선도 여러개고 완전 좋음!!!

인수받고 출발할 때 기름 양 체크해주셨구요.

운전면허증도 확인합니다. (꼭 들고 오셔야 해요!)

차 내부 깨끗했고 외부는 기스가 좀 있긴했지만....

그래도 차 깨끗하고 좋았어요.

 


제주도 SK 렌트카 이용 후기

혹시 몰라서 기름을 좀 많이 넣었는데 

반납할 때 남은 기름은 환불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음...

주차할 때 긁혔는지 모르겠는데 앞쪽에 데미지가 있다고 

사고 접수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분명 인수받을 땐 체크도 안 하더니;;;

사고 난 거 없다해도 사고 난 거 맞고 

이전에 있던 기스랑 다르다고 하셔가지고

우선 사고 접수는 했는데 나중에 보험 수가 오르거나 그럴까봐 

괜시리 찝찝하고 걱정되네요ㅠㅠ

그래도 완전자차 보험이라 따로 청구되는 비용은 없었습니다.

이거빼고는 차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유류비 환불계좌 등록하기 클릭하셔서

환불받고자 하는 계좌번호 입력하면 끝-!

제주도는 회전교차로 많아서 초보운전 힘들 수도 있다고 했는데

전 괜찮았어요 ㅎㅎㅎ

주차할 때도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힘든 거 없었어요!

근데 시내쪽엔 확실히 차가 많더라구요.

무조건 안전운전! 방어운전 한다고 생각하시고 

다들 즐거운 여행 되세용!!!